성문교회
담임목사 한 바 울
|
|
안녕하십니까? 성문교회 담임목사 한바울입니다.
성문교회 홈페이지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
|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항상 충만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께서 저희 성문교회를 세워 주신지도 10년의 세월이 지났습니다.
그동안 하나님께서 저희 교회에 베풀어 주신 은혜를 생각할 때에, 감사하는 마음을 금할 수가 없습니다.
저희 성문교회의 목회비전은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사람을 변화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
|
세계선교. 복지선교. 교육선교의 사명아래 말씀과 기도. 예배와 찬양. 교제와 헌신을 통해 그리스도의 향기를 나누는 생동하는 교회입니다.
우리성문교회는 작지만 주님 안에서 큰 교회입니다. 성장제일주의를 지양하고 한 영혼이라도 온전한 알곡으로의 양육을 목표로 소외된 이웃들과 상처난 영혼들을 향해 만나목회,치유목회,양육목회를
감당하고 있는 교회입니다. |
|
특히 우리 민족교회의 미래요, 이 나라의 미래요, 세계 열방교회의 미래요 다음세대인 기독청소년들을 주 안에서 영성, 인성, 지성, 덕성, 건강한 체력과 도전의식을 갖춘 열정적인
자녀로의 양육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상처로 자신감을 잃고 심적 고통에 시달리며 방황하는 자녀들에게 심층상담으로 문제를 진단하고 하나님의 말씀과 예수님의 마인드로
목회적 신앙훈련과 양육을 통해 성령님의 놀라운 도우심과 치유하심으로 변화를 받아 큰 꿈과 비전을 향하여 나아가고 있는 주님의 특별하신 임재하심과 열매가 있는 교회입니다.
우리성문교회는 각 파트별 예배와 통합예배를 조화시켜 기성세대와 미래세대간의 차이를 극복하며 주 안에서 하나되게 하여 영적 공동체의 회복으로 자아 중심적인 세상의 문화에서 기독교적
문화, 공동체의 문화, 나눔의 문화로 이끌며 작은교회에 비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우리교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제 예술 문화원을 통해 공인된 레슨 교수님들을 초빙하여 청소년들에게 현악기,금관악기,성악,작곡레슨,실용음악 레슨의 기회를 제공하여 음악적 은사와
비전이 있는 학생들에게는 음악 대학에 진학시켜 전문찬양 사역자로 양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음악 취미반을 별도로 운영하여 개인의 자질에 따라 각종 악기를 배우게 하여 하나님을
찬양하는 도구로 쓰임 받을 수 있게 지도하고 있습니다.
재단법인 국제글로벌 스쿨을 통하여 사교육이 어려운 초,중,고 학생들에게 자기주도 학습을 통해 창의적인 학습을 시행하여 전원 맞춤형 교육으로 대학까지 진학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성문FC 축구단과 태권도 선교단을 운영하여 기독청소년들에게 건강한 체력과 도전의식과 협동정신을 도모 시키고 있습니다.
이 땅에 미래세대와 꿈나무들을 비롯하여,
많은 분들이 우리 성문교회에 오셔서 하늘 만나를 함께 나누며 주님의 보좌로부터 흘러나오는 은혜 생수의 강물을 풍성히 마시면서 그리스도의 충만한 분량에 이르기까지 함께 자라가며
이 세대에 하나님이 원하시고 기뻐하시는 교회의 참 모습으로 성문교회를 아름답게 세워가기를 원합니다.
혹시 하나님을 잘 모르시거나, 예수그리스도를 만나신 적이 없으십니까?
여러가지 어려운 문제와 남모르는 마음의 상처와 번뇌로 고통당하고 있으신지요?
특히 상처나고 뒤틀린 자녀문제로 대책 없이 어려움 중에 고민하고 있으십니까?
그렇다면 지체 말고 성문교회로 나오십시오.
성문교회에서 여러분들을 초청하며 환영합니다.
하나님께서 말씀을 통해 형제자매님을 귀한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게 하시고 성령의 감동으로 영육 간에 치유하시며 늘 감사와 행복이 충만한 삶으로 인도하실 것을 확신합니다.
우리 주님의 은혜 안에서 서로를 이끌어주며 주님의 사랑과 따뜻한 마음을 함께 나누며 아름다운 천국공동체를 이루어 갑시다
성문교회가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은혜의 통로가 되길 기원합니다.
오셔서 아름다운 교제와 사귐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샬롬! 여러분 모두를 사랑하고 환영합니다.
|
|
성문교회 담임목사 한 바 울 |
|
|
|
성문전원교회 |
|
|
다음세대를 주님의 제자로 양육하여 민족과 열방을 향해 전진하는 교회 |
|
|
|
|
041-355-0691 |
|
|
070-8668-7942 |
|
|
sraping1004@hanmail.net |
|